감포읍 생활개선회, '설명절 후원품'전달

기자
2026-01-30 11:06:51




감포읍 생활개선회, '설명절 후원품'전달 (경주시 제공)



[아시아월드뉴스] 감포읍 생활개선회는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자재를 포함한 생필품으로 구성된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 물품은 설 명절을 앞두고 경제적 부담으로 명절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주부들로 구성된 생활개선회는 실제 가정 살림을 꾸려온 경험을 바탕으로 명절에 각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식자재와 생필품 위주로 후원물품을 구성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감포읍 생활개선회 관계자는 “명절이면 음식 준비에 필요한 식자재가 부담이 될 수 있어 이를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 싶었다”며 “회원들의 마음을 모아 생필품과 함께 따뜻한 정성을 전하게 됐다”고 전했다.

감포읍 생활개선회는 평소에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환경정비 활동을 비롯해 김장 나누기, 이웃돕기 행사 등 생활 속 실천을 통해 지역 공동체의 온기를 나누는 데 앞장서고 있다.

원성숙 회장은 “저희 회원들은 모두 가정을 꾸려가는 어머니들로서 명절을 준비하는 과정이 얼마나 큰 부담이 될 수 있는지 잘 알고 있다”며 “이번 후원이 크지는 않더라도, 명절을 준비하는 데 작은 힘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담았다. 앞으로도 지역 이웃들과 함께하는 나눔을 계속 실천해 나가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에 오민규 감포읍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생활개선회의 따뜻한 나눔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위로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웃을 항상 살피는 진심어린 나눔 문화가 지역사회 전반으로 확산되길 바란다”고 감사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