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따뜻한동행"'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기자
2026-01-29 11:56:47




'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부녀회 "따뜻한동행"'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경주시 제공)



[아시아월드뉴스] 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1월28일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불우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현곡면사무소에 전달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훈훈한 기운을 불어넣었다.

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는 ‘더불어 사는 공동체’정신을 바탕으로 평소에도 마을환경 정비, 재활용품 수거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쳐왔다.

이번 성금 기탁 또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한결같은 마음이 모여 이뤄졌다.

손성락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일수록 우리 주변의 이웃들을 먼저 살피는 마음이 중요하다"며 "이번성금이 어려운 분들께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따뜻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윤회순 현곡면장은 "언제나 지역 발전에 앞장서주시는 현곡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및 새마을부녀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해, 이웃의 사랑이 온전히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덧붙여, 현곡면 새마을지도자 및 새마을부녀회의 나눔 실천은 지역 주민들에게 큰 귀감이 되고 있으며 정이 넘치는 현곡면을 만드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