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계면 자원봉사회 2026년 첫 행사로'사랑의 목욕봉사'실시

기자
2026-01-26 10:50:01




초계면 자원봉사회 2026년 첫 행사로'사랑의 목욕봉사'실시 (합천군 제공)



[아시아월드뉴스] 초계면 자원봉사회는 25일 관내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목욕봉사'행사를 진행하며 2026년 첫 자원봉사회 활동의 힘찬 시작을 알렸다.

이번 행사는 마을별로 어르신 2명씩을 모셔 총 34여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자원봉사회 회원들은 목욕 이동부터 입욕 보조, 안전 관리까지 세심하게 도왔다.

또한 목욕 후에는 따뜻한 식사를 함께 대접하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부를 살폈다.

특히 이날 행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자원봉사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돼 의미를 더했다.

회원들은 "목욕이 불편한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며 한마음으로 봉사에 임했다.

김분연 자원봉사회장은 "2026년 첫 행사로 사랑의 목욕봉사를 진행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과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차복술 면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 어린 봉사를 실천해주신 자원봉사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사랑의 목욕봉사는 어르신들께는 따뜻한 위로가 되고 지역사회에는 나눔의 가치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