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 설 명절 생필품 '복 꾸러미'900만원 상당 기부

기자
2026-01-21 09:37:47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 설 명절 생필품 '복 꾸러미'900만원 상당 기부 (거제시 제공)



[아시아월드뉴스] BNK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은 지난 20일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900만원 상당의 '설 명절 복 꾸러미'200개를 거제시에 기부했다.

이번 기탁식에는 임재문 부행장과 제종원 거제금융센터장이 참석했으며 '복 꾸러미'에는 개당 5만원 상당의 라면, 식용유, 통조림 등 명절을 앞두고 필요한 식료품이 정성껏 담겼다.

전달된 꾸러미는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가정에 지원될 예정이다.

임재문 부행장은 "설 명절을 맞아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고 넉넉한 명절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복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변광용 거제시장은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생필품 꾸러미는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남은행 사랑나눔재단은 취약계층 지원, 사회복지시설 후원, 재난·재해 성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