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 상봉동 여성자원봉사대장, 새해 맞아 성금 기탁

기자
2026-01-13 09:53:01




경상남도 진주시 시청



[아시아월드뉴스] 진주시 상봉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2일 전재순 상봉동 여성자원봉사대장이 새해를 맞아 관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현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성금은 진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상봉동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며, 추운 겨울을 앞두고 경제적·정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뜻깊은 나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전재순 대장은 “이번 기부는 손자의 돌을 맞아 자녀들과 의논한 끝에 가족 모두가 함께 동참하기로 결정하였다”며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고자 기탁을 하게 되었고, 특히 가족과 함께 나눔의 기쁨을 더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최은영 상봉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전재순 대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한편 전재순 대장은 2021년부터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기탁과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꾸준한 기부와 봉사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