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함양상림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함양로타리클럽 제58대 서경업 회장·함양상림로타리클럽 제26대 박선희 회장 취임

김성훈 기자
2025-06-23 13:30:04




함양·함양상림 로타리클럽 회장 이취임식 개최



[아시아월드뉴스] 국제로타리 3590지구 함양·함양상림로타리클럽은 지난 20일 저녁 성림웨딩홀에서 제58대·제26대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함양로타리클럽 제58대 서경업 회장과 함양상림로타리클럽 제26대 박선희 회장이 각각 신임 회장으로 취임했으며 진병영 함양군수, 김윤택 군의회 의장, 김재웅 경남도의원, 오덕유 국제로타리 3590지구 총재를 비롯한 군의원, 기관 단체장,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해 새로운 회장의 출범을 축하했다.

행사는 개회 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총재단과 내빈 소개, 시상, 이·취임사,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축사, 폐회선언 및 타종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참석자 모두가 로타리클럽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했다.

서경업·박선희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뜨거운 가슴과 열린 마음으로 함께 소통하며 클럽의 발전과 나눔 실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상생과 배려로 ‘초아의 봉사’라는 목적지를 향해 함께 나아가자”고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함양군축구협회 및 함양군 유소년축구팀을 위해 함양로타리클럽에서 후원금 200만원, 함양상림로타리클럽에서 후원금 100만원을 각각 기탁하며 의미를 더했다.

진병영 군수는 축사에서 “임기 동안 헌신해 주신 이임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신임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을 품어주시고 나눔의 가치를 전해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