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월드뉴스] 김해시민영화제‘김씨네’온라인 티켓예매가 공식 오픈, 본격적인 관객맞이에 돌입한다.
다음달 1일 개막하는 ‘김씨네’예매는 10월 22일~10월 29일까지 온라인 예매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예매는 신청폼을 통해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상영 당일 현장에서 티켓 교환 및 발권이 가능하다.
김해시민영화제 김씨네는 2022년부터 시민기획단이 직접 기획하고 만든 영화제로 2024년 11월 1일부터 3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영상미디어센터와 애두름마당, 롯데시네마 김해 부원에서 진행된다.
△이준익 감독의 ‘동주’로 막을 올리며 시민 추천선 및 지역별 단편 영화와 함께 대중성과 작품성을 인정받은 장편영화 흥행작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감독 및 배우, 영화 관계자를 초청해 관객들과 교류하는 GV행사와 영화제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와야문화 축제 및 ‘김씨네’ 영화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레드카펫 포토존 등이 마련된다.
온라인 사전예매 확인 문자는 신청자에 한해 10월 31일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상영 당일 상영장소에서 본인 확인 후 실물 티켓으로 교환 및 발권가능하다.
그 외 현장 발권은 해당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행사장소에 문의해 당일 잔여 티켓에 한해 선착순으로 발권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