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NEWS] 익산시 모현동 행정복지센터가 신속·정확·책임있는 친절행정 서비스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민원서비스 만족도 제고 및 민원응대 역량강화를 위해‘친절을 실천하는 직원, 함께 고민하는 모현동’이라는 주제로 민원 친절 응대 교육을 실시했다.
친절 교육은 전 직원 친절 선서 및 다짐, 시민 만족 친절행동 지침 공유, 다양한 민원상황에 대응하기 위한 현장 실습 등으로 진행됐으며 주기적인 친절교육 및 민원응대요령 공유로 시민들이 체감하는 친절서비스를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혁 모현동장은 “다양한 민원 수요에 맞춘 정확하고 친절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해 지역 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현동행정복지센터는 민원인에게 깔끔하고 친절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단체근무복을 주기적으로 착용하고 있다.
모현동만의 친절시책으로 ‘친절약속 전직원 명함’,‘전화응대 매뉴얼 마우스 패드’을 제작해 신속·정확한 민원담당 안내 및 책임감 있는 민원응대에 노력하며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