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ANEWS]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는 제43회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오는 18일 10시부터 12시 30분까지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 주차장에서 ‘제2회 장애공감, 함께 나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제2회 장애공감, 함께 나눔’이벤트 행사는 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장애인 재활 의욕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고 직접적 체험 및 장애인복지 관련 유용한 정보제공을 위해 지역 내 장애인복지서비스 7개 기관이 함께 참여한다.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 등 300여명을 대상으로 펼쳐지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7개 참여기관이 준비한 다채로운 체험부스 및 이벤트는 김제시장애인복지타운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에게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 이광호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김제시민들이 장애인의 날을 한번 더 기억하고 장애인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 인식이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제시장애인평생교육센터는 작년 4월 20일 제42회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며 ‘제1회 장애공감, 함께 나눔’의 주제로 쿠키 나눔의 특별 이벤트를 벌여 큰 호응을 얻었으며 교육생들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 카페 직원이 직접 만든 초코칩과 호두 쿠키를 만들어 300여명의 지역 주민들에게 나눔 문화를 실천했다.
저작권자 © 아시아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