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NEWS
-
‘버추얼 아이돌’ 허니츄러스, 첫 싱글 ‘ii’ 7일 정오 발매
사진 제공 = 액셀러즈
[AANEWS] ‘버추얼 아이돌’ 허니츄러스가 첫 번째 싱글 ‘ii’을 발매한다.
허니츄러스의 첫 번째 싱글 ‘ii’가 오는 7일 정오 글로벌 릴리즈 된다.
3개월간의 프로덕션을 통해 완성된 이번 앨범은 ‘나, 그리고 또 다른 나’를 주제로 직장인과 버추얼 아이돌로서의 삶을 동시에 살아가고 있는 허니츄러스 실제 이야기 ‘이중생활’을 담았다.
‘ii’는 피치카토 리프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하우스 팝 장르의 곡이다.
꿈과 현실 그 경계선의 이야기, 내러티브를 허니츄러스와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선 가수 릴리의 음색으로 섬세하면서도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DJMAX RESPECT V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Tic Tac Toe’의 프로듀서들이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당일 오후 6시에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인기 크리에이터 스파키진진과 일러스트레이터 v_burger가 제작에 참여해 퀄리티 높은 뮤직비디오로 허니츄러스의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허니츄러스는 팬 클리퍼 출신으로서 세계 최초로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이다.
지난 1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4개월 만에 유튜브 실버 버튼을 달성하며 막강한 화제성과 저력을 보여줬다.
허니츄러스는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버추얼 아이돌’로서 음반 등 본격적인 미디어믹스 전개를 해 나갈 계획이다.
인터넷 뮤직 콘텐츠 기업 액셀러즈는 “허니츄러스의 소속사 Project [i]와의 음원 제작, 투자 계약 체결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음악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허니츄러스의 첫 번째 싱글 ‘ii’는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날 오후 6시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2023-07-06
-
지수 ‘꽃’ MV, 뮤빗 동영상 차트 정상 재탈환…롱런 인기 증명
사진 제공 = 뮤빗(Mubeat)
[AANEWS] 블랙핑크 지수가 롱런 인기를 증명했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이 발표한 6월 동영상 차트 결과에 따르면 3월 발매한 지수의 첫 솔로곡 ‘꽃’ MV가 최다 조회 수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지난 4월 뮤빗 동영상 차트에서 합산 조회 수 2억 회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한 이래로 다시 정상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지수의 ‘꽃’ MV는 6월 한 달간 유튜브와 뮤빗 앱 내에서 합산 조회 수 8천만 회를 기록하며 최고 순위에 등극했으며 최근 방영된 SBS ‘인기가요’에서도 해당 곡이 7월 첫째 주 1위 트로피를 차지하며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꽃’은 유명 프로듀서 TEDDY를 필두로 막강한 작가진이 힘을 보탠 몽환적인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지난 2018년 제니의 ‘SOLO’를 시작으로 이어져 온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성대하게 장식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롱런’ 인기의 배경으로는 해당 곡의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꽃 챌린지’가 MZ 세대를 중심으로 틱톡 등의 숏폼 플랫폼에서 크게 유행한 점이 지목된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리사, 래퍼 이영지, 인기 캐릭터 펭수 등 셀럽들을 시작으로 일반 유저들에게까지 확대되며 성공적인 ‘콘텐츠 재생산’이 이루어진 것이 곡의 화제성 유지에 크게 기여했다는 해석이다.
한편 최근 음악방송 12관왕을 차지하며 대세 걸그룹임을 입증한 아이들은 타이틀곡 '퀸카 '와 수록곡 ‘Allergy’로 6월 뮤빗 동영상 차트 2위와 4위를 각각 차지했다.
최근 세 번째 공식 팬미팅 소식을 알린 글로벌 인기 그룹 스트레이 키즈의 ‘특’이 3위를 기록했으며 아이브의 ‘I AM’이 5위로 그 뒤를 이었다.
8월 첫 단독 투어를 개최하는 르세라핌의 정규 1집 역시 수록곡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와 타이틀곡 ‘UNFORGIVEN’이 나란히 6,7위에 오르며 좋은 성적을 거뒀다.
특히 지난 5월 뮤빗 동영상 차트에서 15위에 그쳤던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의 약진과 여전한 ‘걸그룹 파워’가 눈에 띈다.
전 세계 케이팝 팬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뮤빗은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등 음악방송 투표와 ‘써클차트 어워즈’ 등 시상식 투표 앱으로 사용되고 있다.
매월 발간되는 뮤빗 월간 동영상 차트는 뮤빗 앱 내 ‘동영상 차트’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및 뮤빗 내 뮤직비디오 조회 수를 기준으로 점수가 집계된다.
지난 6월 88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뮤빗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023-07-06
-
‘24일 데뷔’ 호라이즌, 스케줄러로 본격화한 국내 데뷔 ‘알찬 프로모션 예고’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AANEWS] 그룹 호라이즌이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지난 5일 오후 호라이즌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Friend-SHIP’의 스케줄러가 공개됐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6일부터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트레일러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알찬 콘텐츠 오픈을 이어간다.
특히 호라이즌은 국내에서 이뤄지는 데뷔이자, 첫 정규앨범을 준비 중인 만큼 일곱 멤버와 앵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각 트랙 별로 담아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호라이즌은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수평선이라는 뜻을 지닌 팀명처럼 동일 선상에서 출발한 일곱 소년의 꿈이 한곳에 모여 같은 목표를 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호라이즌은 결성과 동시에 필리핀 현지에서 몰 투어, 팬미팅 개최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켜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것은 물론, ‘DASH’, ‘Salamat’, ‘Lovey Dovey’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프리 데뷔 프로모션도 진행해왔다.
이뿐만 아니라 호라이즌은 정식 데뷔 전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을 통해 눈도장을 찍을 계획이다.
필리핀에서 한국까지 이르는 100일간의 대장정은 7일 오후 7시 M2에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K팝과 P팝을 넘어 월드 팝 그룹으로 도약을 알린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2023-07-06
-
라필루스, ‘제26회 보령머드축제’ 새 얼굴… 머드 엠버서더로 발탁
사진제공 = MLD엔터테인먼트
[AANEWS] 그룹 라필루스가 ‘제26회 보령머드축제’의 새 얼굴이 됐다.
지난달 29일 보령시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제26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석한 라필루스는 위촉식을 시작으로 머드 엠버서더로서 활발한 홍보활동에 나선다.
올해로 26번째를 맞는 ‘보령머드축제’는 오는 7월 21일부터 8월 6일까지 충남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보령 머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며 세계적인 축제로 뻗어 나가고 있는 ‘제26회 보령머드축제’는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어 행사 기간동안 해수욕 및 머드를 이용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글로벌 아이돌 그룹 라필루스가 글로벌 축제로 자리잡은 보령머드축제를 만나 환상적인 시너지가 기대되는 상황. 라필루스는 “보령머드축제의 홍보대사가 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머드 엠버서더로서 보령머드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제26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저희 외국인 멤버들이 최근에 ‘피서’라는 말을 알게 됐다.
한국 여름은 되게 더운데 보령머드축제는 여름을 피하기 딱 좋은 ‘피서’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여러분들도 보령머드축제에서 시원한 피서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축제 참여를 위한 독려도 아끼지 않았다.
라필루스는 ‘GIRL’s ROUND’의 두 번째 시리즈인 미니 2집 ‘Who’s Next’로 육각형 완전체 걸그룹의 귀환을 알렸다.
더욱 짙어진 여섯 빛깔의 매력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색다른 음악적 변신을 꾀한 라필루스는 매 무대 스포티하고 힙한 스타일링으로 국내외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이번 신보 ‘Who’s Next’의 걸크러시 콘셉트를 완벽 소화하며 라필루스만의 웅장하고 도전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다.
한편 라필루스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Who’s Next’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23-07-05
-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남신’ 단독 생중계
사진 제공 = 스타뉴스
[AANEWS] 뮤빗이 글로벌 팬덤을 위해 나선다.
오는 8일 개최되는 ‘2023 Asia Artist Awards 비기닝 콘서트 ‘男神’이 온·오프라인서 동시 진행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뮤빗은 4일 공식 SNS를 통해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콘서트 ‘男神’을 온라인 동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직접 현장을 찾지 못하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뮤빗에서 공연 실황을 생중계해 ‘남신’ 5인과의 만남을 기다린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스타뉴스가 주최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은 오는 8일 19시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에서 진행되는 스페셜 콘서트다.
5인의 남신 김재중, 김선호, 황민현, 이준영, 김영대가 출연 소식을 알렸으며 일본에서 활발한 활동 중인 박건일이 MC로 참여한다.
김재중의 밴드 라이브, 김선호의 감미로운 무대, 황민현과 이준영의 댄스 퍼포먼스, 일본에서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김영대까지 대세 한류 배우들이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더한다.
또한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해 글로벌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뮤빗서 진행하는 ‘2023 AAA’ 비기닝 콘서트 ‘男神’ 라이브의 티켓은 7월 7일 오후 12시까지 비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뮤빗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3-07-04
-
블레이드 Ent, 제이플랙스 인수… K콘텐츠 사업 확장 날개 달아
사진제공 = 블레이드Ent, 제이플랙스(Jflex)
[AANEWS]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가 본격적인 K콘텐츠 사업 확장에 나선다.
4일 블레이드 Ent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와 가수가 소속되어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제이플랙스를 인수했다.
제이플랙스는 2021년 설립 후 배우 이준영, 고창석, 한상진, 남우현, 한채영, 박지아,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박정우, 이상경, 천동빈, 허정희 등 다수의 아티스트를 영입하며 매니지먼트에서 두각을 보이며 사업을 확장해왔다.
제이플랙스 인수 소식을 알린 블레이드 Ent는 최근 영화·드라마 제작 투자 전문기업 헬로우아이엠뉴토피아를 인수했으며 엔터파트너즈와 손잡고 AI 엔터테인먼트에 기반 기술을 제공할 자회사 ‘블레이드AI’를 설립하는 등 K콘텐츠를 대표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특히 헬로우아이엠뉴토피아는 앞서 영화 '청년경찰' '지금 만나러 갑니다' '증인' '기적' 등에 이어 드라마 KBS '순정복서' 티빙 '러닝메이트'가 방송을 앞두고 있고 엔터파트너즈 역시 스튜디오더블랙을 인수하며 드라마 사업으로 영역을 보다 확장하고 있다.
여기에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며 업계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제이플랙스까지 합류하며 블레이드 Ent의 새로운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블레이드 Ent는 엔터테인먼트 광고 영상 콘텐츠 제작 공연 투자·배급 영화·드라마 제작 스포츠 마케팅 레저 지적재산권 AI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하며 계열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다수의 배우 라인업을 갖춘 제이플랙스 인수로 더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해 계열사 간 시너지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AI, 드라마·영화 제작, 매니지먼트를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도약할 것”고 밝혔다.
한편 제이플랙스는 2021년 설립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로 영화, 드라마, OTT,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약으로 사랑받고 있는 고창석, 권소현, 김강민, 김홍경, 남우현, 박정우, 박지아, 이상경, 이준영, 천동빈, 한상진, 한채영, 허정희가 소속되어 있다.
2023-07-04
-
“뮤지컬 전문 매니지먼트 팜트리아일랜드, 업계 최초 ‘자컨’ 공개 화제”
“뮤지컬 전문 매니지먼트 팜트리아일랜드, 업계 최초 ‘자컨’ 공개 화제”
[AANEWS] 뮤지컬 매니지먼트 팜트리아일랜드가 자체제작 콘텐츠 ‘인터미션’을 공개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어제 오후 9시 소속 아티스트 7인이 모두 출연하는 자체 제작 콘텐츠의 첫 번째 시즌 ‘인터미션 : 절대 '웃으면 안 되는' 워크숍’ 1화가 팜트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출연진들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는 물론 뮤지컬과 예능이 결합된 팜트리 아일랜드만의 독보적 콘텐츠에 공개 직후 온라인상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전했다.
‘인터미션 : 절대 '웃으면 안 되는' 워크숍’은 창작 뮤지컬 ‘웃는 남자’의 ‘웃는 사람’이라는 콘셉트를 차용해 워크샵을 떠나는 모습과 다양한 게임 속에서도 웃음을 참기 위해 노력하는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서경수, 진태화, 양서윤의 모습이 유쾌하게 담겼다.
소속 아티스트 간의 끈끈한 패밀리쉽을 자랑하며 보는 이 모두를 절로 웃음 짓게 만들어 이어질 영상에 대한 팬들의 기대 또한 높이기도. 특히 이번 자컨 타이틀 명인 ‘인터미션’은 연극, 오페라, 콘서트, 뮤지컬과 같은 공연의 중간에 주어지는 휴식시간을 의미한다.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뮤지컬계에서 활발히 활약하는 만큼 뮤지컬과 관련이 깊은 소재와 아이디어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만나 볼 수 있도록 자체 콘텐츠의 첫 출발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많은 팬들의 폭발적 반응 속 팜트리아일랜드 소속 배우들 역시 홍보 요정으로 변신, 개인 SNS를 통해 직접 콘텐츠 홍보에 나섰다.
또한 센스 있는 영상 자막과 아티스트들의 무해한 케미스트리와 상황들은 ‘폭풍웃음’을 유발, SNS를 통해 짤들이 퍼지며 새로운 밈으로 번지고 있다.
앞서 팜트리아일랜드는 지난해 9월 소속사 자체 갈라 콘서트를 통해 180분이라는 러닝타임을 빈틈없이 꽉 채운 역대급 라인업과 연출, 탁월한 무대 구성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뤄 호평을 얻어 공연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바 있다.
이어 뮤지컬 업계 최초로 소속사 공식 자체 콘텐츠를 공개, 관객들과 온·오프라인상에서 모두 소통하며 다양한 자체 IP를 꾸준히 선보이고자 하는 상황. 한편 뮤지컬 배우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서경수, 진태화, 양서윤이 소속된 팜트리아일랜드의 자체 콘텐츠 ‘인터미션’ 2화는 오는 10일 오후 9시에 소속사 공식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2023-07-04
-
호라이즌, 오는 24일 국내 데뷔 확정…첫 정규 ‘Friend-SHIP’ 발매
호라이즌, 오는 24일 국내 데뷔 확정…첫 정규 ‘Friend-SHIP’ 발매
[AANEWS] 그룹 호라이즌이 국내 데뷔를 확정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호라이즌은 오는 24일 첫 번째 정규 앨범 ‘Friend-SHIP’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나선다.
‘Friend-SHIP’은 일곱 멤버와 앵커의 꿈과 희망 그리고 우정을 담은 앨범이다.
호라이즌은 이번 정규 1집으로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을 표현하며 첫 항해의 시작을 알릴 계획이다.
한·필 합작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드림 메이커’를 통해 결성된 호라이즌은 필리핀과 한국을 넘나들며 프리 데뷔 프로모션을 펼쳐왔다.
‘DASH’, ‘Salamat’ 등 싱글을 통해 탄탄한 실력까지 입증한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팬심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더해지고 있다.
특히 호라이즌은 지난 4월 필리핀 현지에서 개최된 첫 팬미팅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것은 물론, 팬 투표로 이뤄지는 다수의 랭킹 부문에서 순위권을 차지하며 두터운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기도 했다.
발매에 앞서 호라이즌은 7일 공개되는 리얼리티 다큐멘터리 ‘100 DAYS MIRACLE’로 데뷔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K-트레이닝을 만나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호라이즌을 향해 이목이 쏠리고 있다.
호라이즌의 ‘Friend-SHIP’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2023-07-04
-
유진 중화권 행보 개시 “대만 현지에서 라디오·예능·홍보대사 활약”
유진 중화권 행보 개시 “대만 현지에서 라디오·예능·홍보대사 활약”
[AANEWS] 디유닛으로 활동했던 유진이 대만 가수 진린과 지난 6월 27일 대만에서 음원 'Need U Love U’를 공개했다.
‘Need U Love U'는 헤어진 두 사람이 각자의 추억 속에 살며 과거를 그리워하는 내용을 담은 미디엄 템포의 힙합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앤디삼화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유진과 진린은 음원 공개에 맞춰 지난 6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중국방송공사, Asia Radio Family, 한성방송, ICRT 등 대만 현지의 주요 라디오 및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을 소개했다.
특히 유진과 진린은 지난 1일 홍심자회의 ‘취약아동 여름안전’ 홍보대사로도 위촉돼 대만 내에서 가수 활동도 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유진은 1일 대만 미디어와의 기자회견을 통해 “대만 현지 스태프분들과 진 선배님이 따뜻하게 환영해주셔서 편하고 재밌게 활동할 수 있었다.
이른 시일 내에 대만의 팬들을 다시 만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싶다.
진 선배님과의 콜라보 활동도 기대가 된다.
대만 데뷔를 적극적으로 후원해준 프로듀서 앤디삼화와 전종희 이사님께 감사드린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유진과 진린의 ‘Need U Love U' 음원은 Apple Music, MyMusic, LINE MUSIC, Zing MP3, YouTube Music, 网易云音乐 QQ音乐, 酷我音乐, 酷狗音乐 등에서 감상할 수 있다.
2023-07-03
-
“뮤지컬 배우 김소현, 미니 콘서트 ‘올웨이즈 데어’ 성료 ‘뮤지컬+토크’ 결합 힐링콘 호평”
“뮤지컬 배우 김소현, 미니 콘서트 ‘올웨이즈 데어’ 성료 ‘뮤지컬+토크’ 결합 힐링콘 호평”
[AANEWS]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단독 미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관객들이 사랑하는 배우이자, 무대 위에서 가장 빛나는 배우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어제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한 단독 미니콘서트 ‘2023 KIM SO HYUN MINI CONCERT ‘Always there’’를 성료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가까이서 만나는 팬들과 함께 호흡하고 뜨겁게 소통한 것. 이번 미니 콘서트는 관객들과 함께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22년간 걸어온 찬란한 무대의 길을 함께 되짚어보는 의미 있는 시간들로 구성됐다.
‘알유신잡’, ‘뮤지컬 탐구생활’, ‘힐링레터’ 등 다양한 구성의 토크 코너들과 함께 김소현의 대표 넘버들을 만나볼 수 있게 구성된 이번 공연에는 팬들과 보다 가까이 소통하고자 하는 그녀의 마음이 가득 담겨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소현은 역조공 이벤트로 공연장을 찾아와 준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했다.
화장품이 담긴 선물을 관객 전원에게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애장품을 전해주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까지 ‘팬바보’의 면모를 보이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미니 콘서트답게 ‘Tonight’, ‘어둔 밤을 비춰다오’, ‘황금별’, ‘I Could Have Danced All Night’ 등 김소현의 대표작품 넘버도 빠지지 않았다.
또한 지난 29일에 공개된 김소현의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나 볼 수 있었다.
마음 깊게 울리는 김소현의 애틋한 감성 보이스에 공연장은 순식간에 눈물바다가 되기도 했다.
이에 김소현은 “앞으로 이 노래를 부를 때는 이 순간 제가 마주했던 관객 여러분들의 눈빛과 표정을 생각하면서 부르게 될 것 같다.
담백하게 담담하게 위로가 되는 곡이 되었으면 한다"고 뭉클한 소감을 전하기도. 공연 말미 김소현은 “관객 여러분들께서 ‘나 그 자리에 언제나 있을게’라고 말씀 주시는 것 같아 오히려 제가 힐링을 받고 위로받는 오늘이었던 것 같다.
저의 첫 단독 미니 콘서트를 웃음과 박수, 눈물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나 행복했다.
정말로 감사하다"고 팬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를 밝혔다.
이어 김소현은 앙코르곡으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대표 넘버 ‘The Phantom of The Opera’를 열창해 뜨거운 박수갈채 속에 이번 공연의 여운을 진하게 남겼다.
한편 미니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김소현의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2023-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