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외쳐봅시다 장애인권
상태바
다함께 외쳐봅시다 장애인권
  • 김희연
  • 승인 2019.11.22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주군지체장애인협회 장애인식개선캠페인 및 성주愛먹자쓰놀운동 동참
▲ 다함께 외쳐봅시다 장애인권
[AAnews] 성주군지체장애인협회는 산하 ‘편의시설성주군지원센터’와 ‘성주군여성자립지원센터’와 함께 22에 장애인식개선 거리캠페인과 함께 성주愛먹자쓰놀운동을 한번더 다짐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번 장애인식개선 캠페인은 매년 회원들이 성주군 관내를 순회하며 홍보활동을 펼치는데 이번에는 인파가 많은 장날을 맞이해 성주전통시장에서 행사를 가졌다.

또한 지난달에 성주군장애인협회에서 성주愛먹자쓰놀운동 협약식을 체결 한 후 주변의 회원들과 지인에게 홍보 등을 하는 중이지만 한번더 점심시간을 이용해 의지를 굳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근 협회장은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노력은 꾸준히 행해져야 할 일이며 조그만 날개짓이 큰 영향을 미치는 나비효과처럼 많은 사람들이 장애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 보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성주愛먹자쓰놀 운동이 앞으로도 활발히 전개되도록 우리 단체에서 계속해서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김종천 가족지원과장은 “거동이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추운 날씨에 거리캠페인 활동을 보고 많은 군민들이 그 열정을 느꼈을 것이다. 그리고 협약식 이후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꾸준한 먹자쓰놀 운동을 진행해 주심에 감사하며 점진적인 운동을 발판삼아 지역경제 활성화 뿐만 아니라 인구증가 등 진정한 군민중심 행복성주를 달성하자”며 적극적인 실천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