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으로 택시 운전기사 근무복 지원
상태바
김천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으로 택시 운전기사 근무복 지원
  • 김성훈
  • 승인 2021.05.28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천시,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으로 택시 운전기사 근무복 지원
[AAnews] 김천시는 택시 업계에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활성화하고자 이번에 운전기사 근무복 470여 세트를 지원했다.

이번 근무복 지원은 택시 운수종사자 470여명이 대상이며 1세트에 하복 1벌, 춘추복 1벌로 구성했다.

또한 운전기사들이 연대감을 가질 수 있도록 회사 소속에 상관없이 모두 같은 디자인으로 제작했다.

시에서는 이번 근무복을 지원함으로써 택시 운수종사자들이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3대 집중 실천목표인 친절·질서·청결을 생활화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개인택시운송조합 김천시지부 및 4개 법인 택시회사 소속 기사들은 “이번에 시에서 근무복을 지원해주어 참 고맙다, 이번 지원으로 택시를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깔끔하고 질서 있는 모습을 보여줘서 김천 브랜드 택시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목표 실천은 어려운 것이 아니다, 이번에 지원한 택시 근무복을 잘 착용하고 근무에 임하면 청결을 실천하는 것이고 택시를 이용하는 우리 시민들에게 친절하면 친절을 실천하는 것이고 난폭운전 안 하고 교통질서 잘 지키면 질서를 실천하는 것이다 택시 업계가 우리 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게 판단할 수 있는 시금석이 되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