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벌리 공동육아나눔터 이색 방문이벤트 찾아오는 생태체험 ‘zoo in the 공육’ 운영

김성훈 기자
2025-02-24 16:34:43




사천시 벌리 공동육아나눔터 이색 방문이벤트 찾아오는 생태체험 ‘zoo in the 공육’ 운영



[아시아월드뉴스]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소속 공동육아나눔터 벌리점은 24일 찾아오는 생태체험 쥬니멀 컴퍼니들이 12종의 다양한 동물들과의 교감을 통해 자연에 대한 소중함과 생명의 귀중함을 배울 수 있는 뜻깊은 자리로 이어졌다.

특히 동물 먹이 주기, 생태에 관한 교육과 퀴즈, 동물들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 체험하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보호자는 “아이들이 이렇게 다양한 동물을 직접 만질 수 있는 기회는 정말 특별하다, 자연을 느끼고 배울 수 있는 알찬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재령 대표이사는 “놀이공간이벤트로 아이들이 자연과의 연결을 느끼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달을 수 있었던 좋은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천시 공동육아나눔터는 아이들의 성장발달과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는 다양하고 특별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